라인댄스 노래 모음

흠 오늘따라 유난히 과거 유행춤들이 생각나네요. 그중에서도 라인댄스. 뭐 요즘도 맘맞는 사람들끼리 맞춰서 추면 라인댄스 ㅎㅎ 허나 요즘에는 과거보단 확실히 비중이 줄어든건 확실하죠 ㅎㅎ 그래도 생각나는걸 멈출수가 없어 이렇게 준비해보았습니다 ㅎㅎ 다양한 라인댄스 노래 ㅎㅎ 물론 다들 검증된 좋은 클럽노래이니만큼 듣기에도 좋으실 것 같네요 ㅎㅎㅎ 함께 다양한 라인댄스 노래 만나보실까요?!!!ㅎㅎ




 

 

 

 

 




 

 

 

 


과거의 추억이 새록새록하신 분들도 ㅎㅎ 그리고 처음접하시는 분들도 계실텐데요 ㅎㅎ

라인댄스 별거 없습니다ㅎㅎ 친구분들하고 안무 맞추어서 추면 그게 라인댄스 ㅎㅎㅎ

오늘따라 유난히 라인댄스가 그리운 하루네요 ㅎㅎ 크록하도 그리워지기 시작한다는....

크록하 노래 모음은 다음시간에

화끈하게 들려드릴께요^^ㅎㅎ 크록하 노래들도 좋은 노래들이 상당히 많다는 ㅎㅎㅎ

더 좋은 노래가 있다 덧글에 팍팍 남겨주시면 추가적으로 더 선보여 드릴께요^^








Posted by 뱅이의 무한독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