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럽노래 모음


신나는 화요일을 더욱 신나게 만들어줄 클럽노래 모음을 들고 찾아왔습니다.

최근 클럽노래 중에서도 인기 있는 클럽노래 리믹스는 단연 클럽댄스 리믹스죠.

신나는 클럽댄스를 즐겨추는 분들과 클럽문화에 점차 빠져들어가는 분들이

들으면 좋을 클럽노래 모음을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최근 클럽노래중 인기곡들은 대부분 일렉트로닉!! 제 블로그를 찾는 분들도

수많은 일렉트로닉음악을 감상하셨을것으로 생각되네요.^^

오늘은 그런 일렉트로닉 사운드를 기반으로 제작된 클럽노래 리믹스 모음 시간입니다.

다양하고 신나는 곡들과 함께 조금 지칠수 있는 화요일을 즐겁게 풀어보도록 해요!!











간혹 몇몇 분들이 일렉트로닉 음악이 클럽노래라고 단정짓는 경우가 있기도 하죠.

하지만 그것은 정말 잘못된 생각입니다. 일렉사운드 중에서도 느릿느릿하면서 전혀 신나지 않는 곡들도

존재하거든요^^ 일렉트로닉 장르가 클럽노래에서 많인 활성화 되고 있긴 하지만

클럽노래는 팝,일렉,힙합 등 다양한 장르의 노래가 존재하며 dj의 성향에 따라 다양한 곡을 믹스하여 선보이고 있죠.

하지만 대체적으로 국내에서 흘러나오는 클럽노래들은 대부분 일렉사운드 경향이 강하며,

클럽문화로 인하여 많은 분들이 일렉트로닉에 대해 관심을 가지게 되셨습니다.

앞으로도 클럽문화가 지속적으로 발전하여 많은 분들께서 일렉사운드에 관심을 가지면 좋겠네요.

그럼 본격적으로 클럽노래 모음 시작해볼까요?^^









오늘 올려드린 클럽노래 모음은 대부분 클럽 댄스 리믹스로 신나는 곡들이 대부분이네요^^

점심시간이 지나고 조금 쳐질 시간에 잠깐 들으시면 기분전환에 도움이 되실것 같아요!!

모두들 맛있는 점심식사하시고 신나는 클럽노래 모음과 함께 낮시간대에 스트레스와

잠을 쫓아내 버리자구요^^














벌써부터 주말을 기다리는 클러버들이 상당할 것으로 예상되네요.

많은 분들이 주말을 기다리는 이유는 신나는 노래와 함께 클럽에서 즐기기 위함이 아닐까 생각됩니다.

다양한 클럽댄스를 배우시고 신나는 클럽노래를 먼저 경험하신 후에 클럽에 입장하시면

보다 즐겁게 클럽문화를 즐길 수 있지 않을까 생각되네요.

오늘의 포스팅은 여기까지구요!!

내일은 보다 신나는 클럽노래로 찾아뵙겠습니다.^^

'음악 > 최신클럽음악' 카테고리의 다른 글

camper 듣기  (0) 2012.10.08
afrojack Can't Stop Me 리믹스 듣기  (0) 2012.09.20
최신클럽음악 듣기 감상  (1) 2012.09.06
외국 클럽음악 믹스 듣기  (0) 2012.08.28
최신클럽음악  (0) 2012.08.27
Posted by 뱅이의 무한독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