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mper 듣기



귀에 들려오는 익숙한 멜로디 camper입니다.^^

일렉트로닉 계열의 클럽음악으로 가사가 상당히 

재미있다는^^ 대략적으로 camper....숨어서 총질하는

camper를 까는 내용의 클럽음악입니다.^^

가사가 상당히 직설적이죠.^^ㅎㅎ

오늘은 일렉트로닉 camper! 원곡의 뮤비와 함께

리믹스 버젼을 감상해보도록 할께요.^^




원곡뮤비,...ㅎㅎ 게임화면이라 더욱 재미난거 같아요^^
허구헌날 camper 짓 하면서 뒤에서 총질하고
숨고 하는 사람에게 신랄한 비판을 가하는....???^^ㅎㅎ

그럼 camper 다양한 리믹스 버젼도 함께 보시죠!!

아! 그리고 camper의 라인댄스가 궁금하시다면 아래를 보세요^^









라인댄스노래로 더욱 유명한 camper입니다.^^

하지만 전 라인댄스 노래라기보단 일렉트로닉 camper로 말해드리고 싶네요.

그만큼 노래자체가 워낙 좋기 때문인데요.^^

반복적인 비트를 지속적으로 듣고 있다보면 어느새 몽환적인 느낌도!

나는 camper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즐거운 주말 모두들 클럽에서 좋은 시간 보내셨나요?!!

전 ggk2012를 다녀와서 피곤해 죽겠다는....ㅎㅎㅎ

데이비드게타형을 보고 싶었지만 ㅠㅠ 토요일밤에 가서 못봤네요 ㅠㅠ

다음에는 ggk2012 포스팅으로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

모두들 즐거운 월요일 되세요!!^^









Posted by 뱅이의 무한독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