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frojack can't stop me 리믹스 듣기


전에 잉여춤 노래로 소개해드릴 dj afrojack! 오늘은 그의 또다른 노래 can't stop me를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이미 알만한 분들은 다 아실만한 클럽노래로 김수현씨 카스 광고 음악으로 사용되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노래 이죠^^ 


다른 클럽노래들에 비하여 보다 서정적이고 팝적인 요소가 강한 클럽음악으로

전자음에 대한 거부감이 심하신 분들께서도 듣기 좋은 노래가 아닐까 생각되네요^^

위에 있는 것은 오리지널 afrojack can't stop me 입니다.


이렇게만 달랑 소개해드리면 여러분들의 상심이 매우 크시겠죠?^^

그래서 다양한 클럽 리믹스 버젼을 준비해 보았습니다!!

함께 감상해보시죠!!



afrojack can't stop me 리믹스 버젼들 지금부터 시작합니다!




리믹스를 통해 새로운 느낌을 주는 can't stop me가 아닐까 생각되네요^^

아프로잭은 잉여춤 노래로 국내에서 유명해졌지만 중독성 있는 비트와 신나는 음색으로

이미 해외에선 많은 매니아를 보유한 유명 dj 랍니다.^^


can't stop me 역시 afrojack의 대표곡이며 앞으론 보다 다양하고 신나는 노래를 소개해드릴께요^^












오늘은 즐거운 목요일이네요 !

오늘만 지나면 벌써부터 내일 클럽갈 생각에 기분이 즐거워지는 분들이

많으실 거라 생각됩니다.^^


클럽가기전엔 클럽뮤직과 함께 미리 노래를 반복학습하고 가는거 잊지 마시구요^^

보다 좋은 클럽노래를 소개해드리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겠습니다!

그럼 즐거운 목요일 되세요^^






'음악 > 최신클럽음악' 카테고리의 다른 글

신나는 클럽노래 take over control  (0) 2012.10.14
camper 듣기  (0) 2012.10.08
클럽노래 모음  (3) 2012.09.18
최신클럽음악 듣기 감상  (1) 2012.09.06
외국 클럽음악 믹스 듣기  (0) 2012.08.28
Posted by 뱅이의 무한독학